글로벌 TOP10 거래소 ‘아이닥스’, 본격 한국시장 진출…“다양한 이벤트 진행”
글로벌 TOP10 거래소 ‘아이닥스’, 본격 한국시장 진출…“다양한 이벤트 진행”
  • 편집부
  • 승인 2018.12.0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TOP10 거래소 아이닥스’, 본격 한국시장 진출다양한 이벤트 진행

 

글로벌 10위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가 최근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한국어 버전을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한국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아이닥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아이닥스는 엄격한 심사평가 기준으로 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시에 홍보마케팅, 커뮤니티 운영, 이벤트기획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블록체인 암호화폐 금융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아이닥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연구 센터(GBC - Global Blockchain Research Center)를 운영, 블록체인 자산거래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금융 서비스 플랫폼이다. 코인거래, OTC장외거래, 마진거래, 옵션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닥스 본사는 몽골 울란바토르 중심의 GBC 첨단 기술 산업 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5만 제곱미터인 디지털 자산 채굴장-울란바토르 1호 채굴장과, 3억 달러의 고정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 제공 사이트 코인마켓캡에서 제공하는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자료에 따르면, 아이닥스의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는 글로벌 거래량 TOP 10순위(12월기준) 안에 위치하고 있다.

 

아이닥스는 탈 중심적 블록체인 기술을 금융, 기술, 연구, 무역 등의 산업에 융합시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을 구성한다는 목표다. 현재까지 총 120만 명 회원을 보유하고, 전세계 87개 국가 및 지역에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약 3만 명의 액티브 유저들이 거래소 홈페이지에 방문하며 일일 평균 거래액은 약 2억 달러에 달한다.

 

아이닥스 관계자는 한국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투자 성숙도와 시장 개방도도 매우 높으며 한국인의 적극적인 투자태도, 한국시장의 잠재력도 매우 크기 때문에 아이닥스의 글로벌 진출 발전 로드맵에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고 말했다.

 

아이닥스는 한국진출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회원가입 및 초청 이벤트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1231일까지 회원 가입 시 일정량의 암호화폐를 지급하며, 본인 인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선착순 추가 지급한다. 또한, 친구초대, 초청 순위 등의 다양한 보너스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닥스 홈페이지(https://www.idax.pro) 이벤트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