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글로벌 시장’, 세계 최초 증식 스테이블 코인 USDD 발행
‘55 글로벌 시장’, 세계 최초 증식 스테이블 코인 USDD 발행
  • 편집부
  • 승인 2019.01.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 글로벌 시장’, 세계 최초 증식 스테이블 코인 USDD 발행

 

자산 거래 플랫폼 ‘55 글로벌 시장20181226일 발행한 세계 최초의 증식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 가치 안정화 암호화폐) USDD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55 글로벌 시장은 “DaoCoin 기초 인프라를 이용해 투명하고 고수익의 안정 코인 USDD를 발행했다“USDD24시간 자동 지급되며 가치는 100% 달러로 지탱된다고 밝혔다.

 

플랫폼에 따르면, 자금은 제3자인 미국 신탁회사 PrimeTrust가 관리 및 합법 감독하며 실시간 계좌 잔액과 발행 수량을 공개한다. 회계감사는 Top 회계법인 AICPA(미국 공인 회계사) 기준에 따라 매월 주기적으로 시행한다.

 

55 글로벌 시장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연결, 통일되며 24시간 거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투명성을 보장하고 마찰 없이 거래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에 취지를 둔 최초의 글로벌 자산 거래 시장이라며 플랫폼을 통해 주식 토큰, 상품 토큰, 외환 토큰, 채권 토큰, 금융 파생상품 토큰, 암호화폐 등의 자산을 거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사측은 글로벌 자산 거래 및 자산 토큰화 플랫폼으로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세계의 우수한 자산을 거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증권과 상품, 화폐를 재정의하고, 증권과 상품, 화폐의 거래 형태를 재구성해 거래가 더욱 투명하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게 함으로써 소비자와 투자자가 통일을 실현하도록 한다고 주장했다.

 

55 글로벌 시장은 이와 함께 플랫폼 토큰 FF(Ticker = FF)를 공개했다. 세계 최초의 자산 거래 플랫폼인 55 글로벌 시장은 플랫폼 토큰 FF를 위해 다양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사측에 따르면, FF(Ticker = FF)55 글로벌 시장이 발행한 생태 토큰으로, 블록체인 기반으로 발행한 탈 중심화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이다. 55 글로벌 시장 거래 네트워크의 중요한 근원이며, 인식의 일치와 인센티브 매개체 유지 장치로써 토큰화 자산의 글로벌 유통을 촉진하고 있다.

 

55 글로벌 시장이 밝힌 FF의 역할은 다음과 같다.

 

-가치 교환 중개: 55 글로벌 시장 각 유통 거래 단계 중의 주요 가치 교환 기관. , 거래 수수료, 토큰 발행 담보, 금융파생상품 담보, 파생상품 이자 등.

 

-인센티브 매개체: 55 글로벌 시장은 FF 보너스를 사용해 커뮤니티 회원에게 제공한다. 커뮤니티 회원은 브랜드 영향력 확대를 통해 커뮤니티 미션을 완수하고 상품 최적화 등 방식에 참여해 FF 보너스를 획득한다.

 

-커뮤니티 권한과 책임 증명: FF의 보유는 권리와 책임을 상징하며 보유자는 55 글로벌 시장 각 자산 거래 수수료 할인, 청약 우선권, 투표 등의 권한을 누릴 수 있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