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씨앤에스, 펫 전문 플랫폼 개발 위해 ‘오버더마운틴’과 협약 체결
블록체인씨앤에스, 펫 전문 플랫폼 개발 위해 ‘오버더마운틴’과 협약 체결
  • 편집부
  • 승인 2019.01.03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씨앤에스, 펫 전문 플랫폼 개발 위해 오버더마운틴과 협약 체결

 

이어 이에 발맞춰 펫팸족을 사로잡을 다양한 서비스를 구상하고 서비스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호텔 예약 외에도 반려동물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펫 전문 쇼핑몰도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또한, 지난 1227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암호화폐 하이콘(HYCON) 결제 플랫폼 하이콘 페이를 첫 사용처로 오버더마운틴에서 런칭했다. 하이콘 페이로 결제하는 이용자에게는 오버더마운틴 호텔 할인(25%)을 제공한다.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는 하이콘 페이 런칭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하이콘 지급 결제 서비스를 본격 도입하고, 하이콘 페이 확산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오색별빛정원전이 개최된 가운데, 아침고요수목원과 잣나무 숲 속 사이에 위치한 약 2500평 부지 규모의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 오버더마운틴1월 개장을 한다.

 

오버더마운틴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올해 1월 오픈을 앞둔 국내 최대 규모의 펫 프랜들리(Pet-Friendly) 호텔이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객에게 강아지 장난감 및 반려견 웰컴키트와 배변패드를 제공하며, 객실에는 반려동물 전용 식기가 비치되어 있다.

 

호텔 주변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걸을 수 있는 길게 뻗은 잣나무 숲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80평 규모의 펫스파, 드라이룸, 미용을 시킬 수 있는 펫케어 시설을 구비했다. 또한 반려인을 위한 야외 수영장, 카페, 고급스러운 컨셉의 바비큐 시설, 키즈룸(Kids room), 펫 용품부터 식음료를 구입할 수 있는 스토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버더마운틴은 연간 1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아침고요수목원에 인접해 있으며, 호텔 입구에 마주한 잣나무 숲길 주변에는 단풍나무와 산벚나무, 야생화가 오솔길을 따라 펼쳐져 있어 산림욕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오버더마운틴은 멤버십 패키지를 오는 1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호텔숙박권 제공 및 카페 음료 서비스, 아침고요수목원 입장권 지급, 온라인 펫 샵(지니프렌즈샵)에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등을 지급해준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