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봇 토큰(KBOT),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 상장
코봇 토큰(KBOT),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 상장
  • 편집부
  • 승인 2019.01.04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봇 토큰(KBOT),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상장

 

글로벌 블록체인 벤쳐캐피탈 ‘OK 블록체인 캐피탈로부터 투자를 유치, 주목 받은 홍콩 기반의 코봇랩스(Korbot Labs HK Ltd)가 국내 거래소 비트레이드(B-Trade)’에 코봇(KBOT) 토큰을 상장했다고 4일 밝혔다. 비트레이드(B-Trade) 또한 지난 24일 공식 홈페이지에 코봇(KBOT) 토큰의 원화 마켓 상장 공지를 통해 2717시부터 거래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비트레이드(B-Trade)는 블록체인 개발 솔루션 보유 업체 블록체인컴퍼니와 국내 블록체인 전문기업 블로코가 함께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다. 비트레이드(B-Trade)는 대부분의 중앙화 거래방식이 아닌, 체결 내역 관리와 고객 인증 등 핵심 영역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해킹 위협을 차단했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벤 왕(Ben Wang) 코봇랩스 홍콩 대표는 이번 상장에 대해 비트레이드(B-Trade)의 상장 심사를 통과함으로써 코봇 플랫폼 프로젝트의 실용성과 코봇(KBOT) 토큰의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번 상장을 계기로 암호화폐 자동거래 문화의 확산을 위한 코봇 플랫폼 개발과 효율적인 제휴 및 협력 관계 유치에 속도를 더해 코봇 프로젝트의 기반을 단단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봇랩스는 암호화폐 시장 내 자동 거래 비중이 빠른 시일 내에 상당히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며,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자동 거래 솔루션을 지원하는 코봇 플랫폼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코봇랩스는 이를 통해 알고리즘 투자 문화를 대중적으로 확산시키겠다는 계획이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