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밋, 블록체인 실시간 결제 ‘코티’와 업무협약 체결
레밋, 블록체인 실시간 결제 ‘코티’와 업무협약 체결
  • 편집부
  • 승인 2019.01.3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밋, 블록체인 실시간 결제 코티와 업무협약 체결

 

블록체인 기반 해외송금 플랫폼 레밋은 최근 DAG(Directed Acyclic Graph) 프로토콜 기반 실시간 결제 플랫폼 코티(COTI)’와 상호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레밋(REMIIT)은 코티와 노하우 및 사업 인프라를 공유하여 레밋 해외송금 플랫폼을 한층 더 고도화할 계획이다.

 

코티(COTI)’는 세계 최초로 기업과 자영업, 국가기관, 탈중앙화 네트워크, 그리고 스테이블 코인 발행자용 탈중앙화 결제에 최적화된 블록체인 프로토콜이다. 대다수의 블록체인 플렛폼들은 디앱 위주의 블록체인 네트워크 개발에 집중하고 있지만, 코티는 일상적인 거래에 필요한 기반이나 도구들이 갖춘 결제 플렛폼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코티(COTI)’는 기존 암호화폐의 한계점인 신원과 신용 문제, 확장성 문제, 높은 거래 비용에 관련된 문제들을 보안하기 위해 높은 확장성과 가격 안정성, 비용절감이 가능한 코티만의 DAG 프로토콜을 활용함으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코티 플렛폼의 베타 버전을 작년 3분기 런칭하였으며, 20191분기에 메인넷을 런칭할 예정이다.

 

코티(COTI)’의 샤하브 바 게펜(Shahaf Bar Geffen) 대표는 “‘코티와 레밋 (REMIIT)’은 프로젝트 방향에 있어 밀접한 관계가 있다적극적인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상호 협력의 효율을 높이고, 이를 통해 두 회사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레밋 해외송금 플랫폼은 올 3분기에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