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쉐어렉스, 2월 7일 그루코인 상장
암호화폐 거래소 쉐어렉스, 2월 7일 그루코인 상장
  • 편집부
  • 승인 2019.02.07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쉐어렉스, 27일 그루코인 상장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쉐어렉스(ShareX)가 뷰티 광고 플랫폼 프로젝트 그루 코인(Groo)7일 상장했다고 밝혔다. 쉐어렉스에 따르면, 그루 코인은 오디션 게임 개발진 및 네오위즈, Nc소프트 개발진이 참여한 프로젝트다.

 

그루 코인은 광고 시청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그루(GROO) 디앱 플랫폼의 단일 화폐로 사용된다.

 

그루 디앱 플랫폼이란 광고 시청자에게 보상을 제공, 시청자의 퍼스널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광고를 제안한다. 한편 광고주들에게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수집된 투명하고 암호화된 소비자들의 퍼스널, 피드백 데이터를 전달하며 해당 데이터를 토대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쉐어렉스 거래소는 국내 유망한 코인 IEO를 진행하여 1차 큐포라(Qroz)/2차 그루 코인(Groo) 둘 다 완판을 하였으며, 현재 EVZ 전기차 충전 플랫폼 프로젝트 IEO를 진행중에 있다. 큐포라는 거래 당시 IEO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다.

 

한편 쉐어렉스 거래소는 거래소 자체발행 코인인 IMDX를 소각(발행량의 약 55%)하는 전략을 세워서 신규유입과 회원 수 유치에 힘쓰고 있으며, 거래소 수익의 배당과 IEO수익의 일부를 거래소 코인 IMDX를 소지한 회원들에게 배분한다.

 

쉐어렉스는 강화된 KYC인증을 통해 유망 프로젝트들을 지속해서 유통한다는 계획이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