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0% 코빈후드, 게임 암호화폐 플레이코인 상장
수수료0% 코빈후드, 게임 암호화폐 플레이코인 상장
  • 용희승
  • 승인 2018.04.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빈후드(Cobinhood)는 27일 자사 거래소에 블록체인 기반 게임 암호화폐 플레이코인을 정식 상장했다고 밝혔다.


코빈후드(Cobinhood)는 대만과 미국에 본적을 두고 있는 거래소로, 주로 알트 코인을 취급하며 거래수수료가 0%라는 거래소로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다.


‘코빈후드’는 “플레이코인은 인디 게임 개발자나 중소 게임사가 자사 모바일-온라인 게임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라며 ”인플루언서, 왕홍, 1인 미디어 창작자가 중소 게임회사의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해 게임사 매출 및 기타 기여도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 받는 형식의 암호화폐”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거래소 보안 문제로 이슈가 되고 있는 타거래소와는 다르게 암호화폐 자산 보안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지갑에 저장된 암호화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라고 설명했다.


게임허브 홍콩법인(대표 김호광)과 코빈후드(Cobinhood, 대표 Popo chen)는 지난 23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블록체인 기반 게임 암호화폐인 플레이코인을 코빈후드 거래소에 상장하고자 관련 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게임허브 홍봉법인 김호광 대표는 “게임과 인플루언서들을 연결하는 플레이코인이 보안성이 높은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빈후드의 상장을 계기로 향후 여러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의 지속적인 상장과 여러 이벤트를 준비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코인은 코빈후드 거래소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여러 에어드롭(Air Drop)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