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퀀트 투자·트레이딩 전문가 ‘트레이딩 전략’ 소개
후오비 코리아, 퀀트 투자·트레이딩 전문가 ‘트레이딩 전략’ 소개
  • 편집부
  • 승인 2019.03.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코리아, 퀀트 투자·트레이딩 전문가 트레이딩 전략소개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디지털 자산 투자 강의 후오비 코리아 시리즈 오프 더 레코드(Huobi Korea Series Off the Record)’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북카페 북앤빈(BOOK&BEAN)’에서 열리는 이번 강의는 트레이더는 하락장에서 어떻게 수익을 내고 있을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초단기매매(High frequency trading), 중기 추세를 바탕으로 매매 하는 미디엄 라인 트렌드(Medium Line Trend) 전략, 마켓 메이커(Market Maker) 전략 등 트레이딩 봇을 활용한 거래 및 장기 수익 창출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강사진은 웡 이밍(Wong Yiming) 후오비 수석 연구원, 김한샘 액트투 테크놀로지스(Actwo Technologies) CEO, 조우 홍밍(Zhou Hongming) 호미익스(HomiEx) 파운더, 선 지우지우(Sun Jiujiu) 크립토 리버(Crypto River) 퀀트팀 파운더 등 퀀트 투자 및 트레이딩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강의는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된다.

 

디지털 자산 퀀트 운영에 관심이 있거나 투자 기회를 찾고 있는 개인 및 기관 등 금융 투자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모임 플랫폼 온오프믹스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이번 강연을 통해 참가자들이 시장 추세 전환 시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 거래 전략 및 리스크 이해, 실용적인 시스템 구축 및 코딩 전략 등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강의는 불안정한 시장 상황이 지속하는 상황에서 투자 리스크를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략을 알려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올바른 투자 판단과 더불어 가격을 어떻게 전망하고 어떤 투자전략으로 대응해야 할지에 대한 깊이 있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