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단독 프라임 론칭…1기 프로젝트 ‘페이프로토콜’ 공개
후오비 코리아, 단독 프라임 론칭…1기 프로젝트 ‘페이프로토콜’ 공개
  • 편집부
  • 승인 2019.04.1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오비 코리아, 단독 프라임 론칭1기 프로젝트 페이프로토콜공개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후오비 글로벌에서 진행하는 것과 별개로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페이프로토콜이며, ‘빠르고 간편하며 안전한결제, 송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비전 아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이다.

 

페이프로토콜은 암호화폐를 이용한 결제와 국경 없는 송금 기능을 지원하며, 16일 하이퍼레저 패브릭(HLF)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안정성과 효율성을 갖춘 페이프로토콜 월렛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재 높은 수수료 부담을 가지고 있는 가맹점에게 1% 수준의 수수료를 제공하고, 페이프로토콜이 발행한 코인인 페이코인(PCI) 에어드롭과 리워드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돼, 가맹점과 고객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을 전략사업으로 선정하고 대표 서비스로 인지할 수 있도록 단독 론칭하게 됐다며 성장 잠재력뿐 아니라 사업적 실현 가능성이 우수한 프로젝트만 엄선하여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을 통해 국내 우수한 프로젝트들도 해외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327일부터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에 단독 상장될 프로젝트를 모집하고 있으며, 1기 후오비 코리아 프라임의 세부 참여 규정과 진행 시기는 차주에 공개할 예정이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