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토큰, SEC 등록 이어 타임스퀘어 대형광고판에 게시
브이토큰, SEC 등록 이어 타임스퀘어 대형광고판에 게시
  • 편집부
  • 승인 2019.04.1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토큰, SEC 등록 이어 타임스퀘어 대형광고판에 게시

 

최근 미국 재무부의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한 분산형 거래소 브이토큰(VToken)이 뉴욕 타임스스퀘어 나스닥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게시되었다. 이번 노출은 지난 3월부터 글로벌 언론에서 브이토큰이 보도된 이후 다시 한 번 업계 이슈로 떠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의 게시로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브이토큰 아태지역 수석컨설팅 겸 거래소 거래 전략관인 마크(Mark) 씨는 두 번 강세로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게시에 선정된 것은 브이토큰이 블록체인 분야에서 혁신을 모색해 온 것에 대한 지지와 인정뿐 만 아니라 SEC가 등록 통과 이후, ‘세계의 창에 의해 브이토큰은 전 세계 각지의 사람들에게 혁명적인 분산 형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블록체인의 탄생은 전설적이지만 그가 이끈 일련의 제품: 디지털 통화, 스마트 계약, 분산식 관리가 글로벌 분야에서 금융과 사회 변혁을 촉진했다.“

 

브이토큰 측은 또 분산형, 개방성, 곡해불가, 프로그래머 빌리티 등 특질 때문에 미국 월가의 주목을 받은 지 불과 몇 년 만에 미국 블록체인 분야의 상위 10개 스타트업이 따낸 벤처 투자액만 해도 수십억 달러를 초과했으며, 중국 또한 이 블록체인 혁명을 겪고 있다브이토큰은 전 세계 최대의 분산형 거래소로서 블록체인 기술 응용 분야에서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브이토큰은 분산형 거래 커뮤니티 및 글로벌화된 양질의 공공 체인 인큐베이터 베이스로 완전한 저층 체인 기술 개발과 업계 응용 개발 능력, 국제 최고 팀이 만든 명확한 논리에 의한 가치 성장과 투자 보상, 브이토큰 거래소, VPC플랫폼 통화, 페이덱스 디지털 결제를 핵심으로 한 수금, 이체, 법화거래, 충전, 인출, 화폐투표, STO게이트웨이, 크라우드 펀딩, 재테크, 공익, 게임, 쇼핑몰 등을 포함한 체계적인 응용 생태계 중에서 쇼핑몰, V캐피털, V재테크, V공익, V게임 등 계획은 미래를 위한 방향을 제시한다.

 

브이토큰은 미래에 글로벌 사용자를 위한 분산형 거래소와 디지털 자산 안전관리사를 만들기 위한 생태계의 혁신, 사용자의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모든 수요와 무한한 상상을 충족시키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성공과 부를 대표하는 나스닥 스크린은 역대 최고의 글로벌 회사를 대표하는 쇼로, 브이토큰은 이를 계기로 브랜드 배서를 실현해 미래의 생태보완의 길에 양질의 자원과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더 많이 축적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