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드라시, 3분기 메인넷 런칭 앞두고 ‘커뮤니티’와 소통 강화
이그드라시, 3분기 메인넷 런칭 앞두고 ‘커뮤니티’와 소통 강화
  • 편집부
  • 승인 2019.06.18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드라시, 3분기 메인넷 런칭 앞두고 커뮤니티와 소통 강화

 

차세대 인터체인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는 20193분기 메인넷 런칭과 6월 중 테스트넷 베타 런칭을 앞두고 커뮤니티와의 직접 소통을 최근 강화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그드라시의 대표 서동욱은 파일럿 이벤트 커뮤니티와의 만남을 위해 이그드라시 커뮤니티 멤버 1명을 선정하여 지난 67일 만남을 가졌다. 서동욱 대표는 커뮤니티 멤버와 식사하는 자리를 가지며 프로젝트에 관한 궁금증과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한 건설적인 대화를 나누었다.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자체 프로젝트 커뮤니티를 비공식화하면서 관리를 소홀히 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반해 이그드라시는 직접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데, 이는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변함없이 믿어주는 커뮤니티에 대한 고마움과 지속적인 프로젝트 성장을 위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된 파일럿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그드라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의 자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식사를 함께했던 네임프로젝트를 처음 접하게 되었을 때 기술력으로 먼저 프로젝트의 가치를 보여드리겠다고 했던 서동욱 대표의 말에 큰 신뢰를 가져서 함께 하게 됐다앞으로도 이러한 만남이 지속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그드라시 관계자는 앞으로는 이그드라시 프로젝트에 대해 다양한 시각을 가지고 계신 많은 분들을 초청하여 만날 예정이라며 만남의 장소는 서울로 한정 짓지 않고 1차적으로는 전국, 그리고 나아가 해외에 계신 분들과도 함께하는 자리를 꾸준히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그드라시는 이번주 금요일 21일에도 커뮤니티 멤버들과의 만남을 위해 대구에서 프라이빗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