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정보통신대학원,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기 개최
포스텍 정보통신대학원,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기 개최
  • 편집부
  • 승인 2019.07.06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텍 정보통신대학원,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기 개최

 

포항공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이 오는 911일 서울 대치동 포스코센터에서 ‘2019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스텍 정보통신대학원에서 주최·주관하는 본 과정은 911일부터 124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되며, 포스텍에서 운영하는 최고경영자 과정 중 유일하게 서울에서 열린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본 과정을 기획한 포스텍 홍원기 교수는 본 과정을 통해 기업 CEO, 임직원들이 블록체인 산업 트렌드 및 비즈니스 이해도를 높이고 블록체인을 활용한 미래 사업 기회를 얻어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과정을 수료하는 경우 포스텍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이번 과정은 블록체인의 철학 및 기반 기술 등에 대한 이론적인 내용부터 투자" E생태계" E블록체인 스타트업에 대한 내용까지 다루고 있어 실무에 응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취지에 맞게 블록체인 비즈니스 데이를 마련해 학생이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강사로는 홍원기 포스텍 교수, 김서준 해시드 대표, 김종협 아이콘루프 대표, 차명훈 코인원 대표, 박수용 블랙크래퍼터스 대표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지원은 오는 82일까지, 최종 선발은 85일에 이뤄질 예정이며, 포스텍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구독하기